About Us

우리는 왜 Connect를 발행했는가

사역자, 영광스럽지만 버거운, 그렇다고 놓아버릴 수 없는 이름이다. 그 이름을 감당하기 위해 수없이 많은 눈물을 흘렸다. 나의 무능력함 때문에, 어떻게 사역을 해야 할지 몰라서, 그 무게가 너 무 벅차서 기도했다. 정말 제대로 하고 싶었다. 밤 낮으로 고민하며 애를 썼다. 그럼에도 여전히 버 겁다. 나만의 이야기가 아니다. 그 이름을 쉽게 내려놓지 못한 채, 지금도 묵묵히 그 자리를 지키며 애쓰는 사역자들이 있다. 그래서 우리는 ‘CONNECT’를 시작했다.

 

A bright, modern workspace featuring laptops, a camera, and a drawing tablet in an indoor office.

시대를 분석하고
시대를 연결한다.

‘CONNECT’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 외로이 사역의 길을 걷는 당신과 함께하며, 그 길에서 홀로 애쓰지 않도록 동행하고자 한다. ‘CONNECT’는 무분별한 정보의 바다에서 다음 세대 사역자에게 필요한 양질의 지식을 전달한다. 단순히 ‘NEWS’를 소개하는 것이 아닌, 수용적 관점과 비판적 관점 을 제공하여 현 시대 사역자들의 사역에 돕는 배필이 되고자 한다.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연결된 존 재들이다. 당신의 사역은 결코 당신 혼자만의 사역이 아니다. 그래서 우리는 외로운 길에서 서로에 게 힘이 되고, 수 많은 사역자들의 사역에 책임의식으로 나아가는 존재가 되고자 용기를 냈다.